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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52
    기타문의
    적립금 최소 사용금액이 있나요?
      A :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30,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 가능합니다.

    51
    기타문의
    적립금 사용 기한이 있나요?
      A :


      에코그램의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매월 소멸처리가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사용기한은 1년으로, 소멸 일주일 전 이메일을 통해 안내 드리고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50
    제품문의
    구매했을 때 보다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차액 환불이 가능한가요?
      A :

      상품 금액은 온라인 판매처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어 차액 환불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판매 가격 변동으로 인한 교환(환불) 신청 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출고 처리중인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49
    제품문의
    에코그램 상품들은 모두 정품인가요?
      A :

      에코그램의 모든 제품은 브랜드 본사 혹은 정식 수입업체나 정품 병행수입 업체를 통해 정식 계약을 맺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절차를 통해 구매한 상품이 가품으로 판명될 경우 해당 상품 구매가격의 스토어 상품은 100%를 보상해드립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본사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보증서가 동봉됩니다.


      *정식수입 상품 : 브랜드 본사와 계약하여 한국 판매를 목적으로 공식 수입원이 수입한 상품으로 A/S등의 책임을 한국 본사가 가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병향수입 상품 : 한국 외 국가 판매 상품을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수입하여 판매하는 것으로 A/S등이 불가능합니다.


    48
    제품문의
    사이즈 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A :

      평소에 편안하게 착용한 의류나 신발 등의 사이즈와 비교해서 가장 근접한 치수를 선택해주세요.

      사이즈 선택이 어려운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의 사이즈 정보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47
    구매등급
    에코그램 멤버십(회원혜택)이 궁금합니다
      A :


      ECOGRAM 회원에게는 등급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근 3개월간의 이용 내역을 반영하여 매월 1일 새로운 회원 등급을 부여합니다.

      멤버십 단계별 혜택 및 선정 기준은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ECOGRAM의 적립금은?

      적립금은 ' - g '으로 표기되고 있으며, 구매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친환경 제품을 사용했을 시 기존 제품 사용 대비 발생하는 탄소 발자국이 몇 그램 감소했는지를 뜻합니다.



      ECOGRAM의 회원 등급명의 의미?

      구매 금액이 쌓여 그램 수가 증가할수록 절약된 탄소발자국의 감소량을 보여주기위해 무게 단위로 표기했습니다.




      멤버십 안내 

      • ''구매 금액"(실결제금액 기준)조건에 충족하면 해당 등급이 적용됩니다. (''출고 완료''된 주문 건 기준)

      • 최근 3개월간의 이용 내역을 반영하여 매월 1일 새로운 회원 등급을 부여합니다.



      멤버십 쿠폰 및 적립금 안내

      • ''등급 할인 혜택'' 중 ''등급 쿠폰''은 매월 1일에 지급되고 ''MY PAGE">"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등급 산정 및 쿠폰 지급은 자정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쿠폰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약 1시간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 브랜드 정책에 따라 일부 상품은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주문서에서 ''쿠폰적용 불가상품''으로 표시됩니다.

      • 에코그램 적립금은 할인 혜택 적용 후, 실 결제 금액 기준 3만 원 초과 시 사용 가능합니다.

      • 멤버십 산정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쿠폰 지급에 문제가 있을 경우 1:1문의 주시면 상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 본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 고지 없이 내용 변경 및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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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교환
    반품 신청을 한 후, 반품 철회를 하고 싶어요
      A :

      MY PAGE > 주문조회 에서 반품 신청하신 주문건을 선택하여, 반품신청하신 상품의 반품철회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철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로 접수가 들어간 경우에는 철회가 불가능하오니 택배사에서 연락이 오면 반품철회 요청을 해주세요.


    45
    반품/교환
    하자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A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해당 상품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주문해주세요.


      ※ 불량 상품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으며

      다른 상품으로 주문시, 새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인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44
    반품/교환
    반품한 상품이 업체에 도착하였는데 교환 출고는 언제 되나요?
      A :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반품 회수 확인 후, 출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출고까지 평균적으로 약 1~2 영업일 정도 소요되니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후 출고가 지연될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상담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로 문의해주세요.


    43
    반품/교환
    교환 신청을 한 후, 교환 철회를 하고 싶어요
      A :

      교환 요청을 하신 이후에 철회를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교환 신청하셨던 것과 동일하게 

      1:1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로 문의 해주세요.

      다만, 상품을 이미 반품하셨거나, 교환상품이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교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2
    반품/교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 명의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경우, 반품/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같은 상품이더라도, 색상으로 상품명이 나뉘어 있는 경우, 상품명이 다르므로 반품/환불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41
    반품/교환
    교환 접수 후, 실제 배송 시 맞교환이 진행되지 않았어요
      A :

      맞교환 될 수 있도록 처리를 드리고 있지만 택배사 스케쥴에 따라 지연/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교환에 1~2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지연 발생 시 1:1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에 문의해주세요. 

      확인 후, 택배사에 택배 회수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40
    반품/교환
    반품을 접수하면 택배 기사님이 알아서 회수해가시나요?
      A :

      수거방법에 따라 접수 방법이 아래와 같이 상이합니다.


      자동접수 (수거하러와주세요)

      - 반품접수시 택배사에 자동으로 접수되어 2~3일 영업일 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합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객직접반품 접수 (직접 보낼게요)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접수를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 대표 번호로 연락하여 ARS 안내 멘트에 따라 최초 배송 시 송장번호를 입력한 후, 반품은 착불로 접수해주세요.

      배송 받은 송장번호를 모르거나 등록된 송장번호가 잘못 기입된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반품 확인 후, 구매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CJ대한통운 1588-1255

      우체국 택배 1588-1300

      한진택배 1588-0011

      롯데택배 1588-2121

      로젠택배 1588-9988



      - 반품 회수 기간 : 브랜드가 사용하는 지정 택배사에 반품회수 신청일 다음날부터 영업일 기준3일 이내 방문수거

      - 반품 회수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택배사에 반품 재접수가 신청되어야 택배 기사님 방문 회수 가능합니다.

      - 브랜드 지정 택배사 이외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반품비용은 선불로 지불하고 보내주세요.

      - 반품 접수 사항은 MY PAGE > '취소/교환/반품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는 반품 사유 확인 완료 후 진행되고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임의 반품일 경우 처리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39
    반품/교환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A :

      브랜드 개별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며 반품 접수 시 정확한 반품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배송, 불량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브랜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단 반품 접수가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왕복 배송비 외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38
    반품/교환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이나 반품(환불) 받고 싶어요
      A :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PAGE >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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