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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18
    배송문의
    배송받을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
      A :

      택배사의 배송 물량, 배송 상황, 택배 기사님의 스케줄(배송 경로)에 따라 배송이 진행되므로 배송일 및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17
    배송문의
    하나의 주문번호인 상품들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A :

      하나의 주문번호 당, 한 곳의 배송지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배송을 원하는 경우 상품별로 주소지를 변경하여 주문해주세요.


    16
    배송문의
    출고 완료 알림를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A :

      배송 조회는 알림수신 다음 날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물량 사정에 따라 배송 상태 확인이 1~2일 정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배송 상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로 연락해주세요.


    15
    배송문의
    수령 시 부재로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

      장기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MY PAGE > 주문조회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반품 입고된 경우,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서 추가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14
    배송문의
    운송장 조회를 했더니 입력한 주소와 다른곳으로 배달되고 있어요
      A :

      송장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주소로 배달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13
    배송문의
    제품을 수령했는데 파손되어 있어요
      A :

      택배 수령 직후 택배 박스,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1:1문의를 통해 사진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꼭 첨부하여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상태 그대로를 보존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접수해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2
    배송문의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 사정으로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1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세요.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 환불이 가능합니다.


      배송 지연이나 실수가 아닌 경우 아래 두 가지 사항을 다시 확인해주세요.

      - 배송 주소, 연락처가 잘못 기입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배송 유의사항에 메모 남긴 '부재 시 보관 장소'를 찾아봐주세요.


    11
    배송문의
    상품준비중 / 배송시작 후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

      상품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준비 전 변경을 원하실 경우 1:1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통해 문의주시면 처리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10
    배송문의
    여러 번 나눠서 주문했는데 합포장이 가능한가요?
      A :

      각기 다른 출고처에서 개별로 배송 처리되므로 합포장 배송이 불가합니다.

    9
    배송문의
    교환/환불 배송비가 궁금합니다.
      A :

      구매자 사유로 인한 교환/환불 시 왕복으로 비용이 부담됩니다. 

      주문내역의 판매자정보, 교환/환불 접수 페이지 또는 각 상품 페이지 하단 교환/환불 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8
    배송문의
    ECOg의 배송비가 궁금합니다.
      A :

      상품의 상세 페이지 내 표기된 배송정보 또는 장바구니에서 브랜드 별로 부과된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송은 브랜드 배송지 기준으로 출고되어지고 있어 브랜드마다 개별 배송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및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금액(최대 6,000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7
    배송문의
    운송장번호를 조회해도 배송상태가 보이지 않아요
      A :

      택배사에 인계 후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택배사에서 배송 상품의 정보를 전산에 등록한 뒤 배송이 진행되므로, 발송 완료일 기준 당일 늦은 저녁 또는 다음 날 새벽부터 배송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6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
      A :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주문한 경우

      여러 브랜드의 상품이 주문된 경우 각각 다른 업체에서 출고되어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2)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을 주문한 경우

      상품의 특성상부피나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MY PAGE > 주문조회 메뉴에서 주문 상세를 통해 배송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 상세 확인 후에도, 배송에 이상이 있는 경우 1:1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5
    배송문의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A :

      MY PAGE > 배송 주소록 관리 에서 주소록 등록 후 기본 배송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배송문의
    배송 지연, 예약 배송 상품에 대한 배송이 궁금해요
      A :

      [배송지연]

      주문 폭주로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 또는 '출고지연'이 발생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서 별도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카카오 알림톡 혹은 SMS로 안내 드립니다.


      [예약배송]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 진행됩니다.

      상품페이지 내 배송일정 기재되어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 상품의 경우 3일 이내 출고 됩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제작으로 인한 출고 예정일 보다 늦어지는 경우

      MY PAGE>주문조회 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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