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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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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교환
    반품 신청을 한 후, 반품 철회를 하고 싶어요
      A :

      MY PAGE > 주문조회 에서 반품 신청하신 주문건을 선택하여, 반품신청하신 상품의 반품철회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철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로 접수가 들어간 경우에는 철회가 불가능하오니 택배사에서 연락이 오면 반품철회 요청을 해주세요.


    9
    반품/교환
    하자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A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해당 상품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주문해주세요.


      ※ 불량 상품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으며

      다른 상품으로 주문시, 새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인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8
    반품/교환
    반품한 상품이 업체에 도착하였는데 교환 출고는 언제 되나요?
      A :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반품 회수 확인 후, 출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출고까지 평균적으로 약 1~2 영업일 정도 소요되니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후 출고가 지연될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상담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로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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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교환
    교환 신청을 한 후, 교환 철회를 하고 싶어요
      A :

      교환 요청을 하신 이후에 철회를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교환 신청하셨던 것과 동일하게 

      1:1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로 문의 해주세요.

      다만, 상품을 이미 반품하셨거나, 교환상품이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교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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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교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 명의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경우, 반품/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같은 상품이더라도, 색상으로 상품명이 나뉘어 있는 경우, 상품명이 다르므로 반품/환불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5
    반품/교환
    교환 접수 후, 실제 배송 시 맞교환이 진행되지 않았어요
      A :

      맞교환 될 수 있도록 처리를 드리고 있지만 택배사 스케쥴에 따라 지연/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교환에 1~2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지연 발생 시 1:1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에 문의해주세요. 

      확인 후, 택배사에 택배 회수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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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교환
    반품을 접수하면 택배 기사님이 알아서 회수해가시나요?
      A :

      수거방법에 따라 접수 방법이 아래와 같이 상이합니다.


      자동접수 (수거하러와주세요)

      - 반품접수시 택배사에 자동으로 접수되어 2~3일 영업일 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합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객직접반품 접수 (직접 보낼게요)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접수를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 대표 번호로 연락하여 ARS 안내 멘트에 따라 최초 배송 시 송장번호를 입력한 후, 반품은 착불로 접수해주세요.

      배송 받은 송장번호를 모르거나 등록된 송장번호가 잘못 기입된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반품 확인 후, 구매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CJ대한통운 1588-1255

      우체국 택배 1588-1300

      한진택배 1588-0011

      롯데택배 1588-2121

      로젠택배 1588-9988



      - 반품 회수 기간 : 브랜드가 사용하는 지정 택배사에 반품회수 신청일 다음날부터 영업일 기준3일 이내 방문수거

      - 반품 회수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택배사에 반품 재접수가 신청되어야 택배 기사님 방문 회수 가능합니다.

      - 브랜드 지정 택배사 이외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반품비용은 선불로 지불하고 보내주세요.

      - 반품 접수 사항은 MY PAGE > '취소/교환/반품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는 반품 사유 확인 완료 후 진행되고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임의 반품일 경우 처리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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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교환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A :

      브랜드 개별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며 반품 접수 시 정확한 반품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배송, 불량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브랜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단 반품 접수가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왕복 배송비 외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2
    반품/교환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이나 반품(환불) 받고 싶어요
      A :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PAGE >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1
    반품/교환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

      [교환 접수]

      교환은 동일 상품 또는 동일 상품 내 추가금액이 없는 옵션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1:1 문의로 교환을 희망하는 상품명, 사이즈를 작성해주세요.

      동일 브랜드 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 후 기존 구매 상품은 반품 접수해주세요. 상품이 반품 완료된 후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단, 반품/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될 경우, 진행 절차 및 상품 위치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꼭 반품/교환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반품 접수]

      반품 접수는 MY PAGE > 주문조회 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 후, '반품접수'를 선택해주세요.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1.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2.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

      3. 세탁 및 수선한 경우

      4.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5.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

      6. 별도 정책으로 반품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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