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거방법에 따라 접수 방법이 아래와 같이 상이합니다.
자동접수 (수거하러와주세요)
- 반품접수시 택배사에 자동으로 접수되어 2~3일 영업일 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합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객직접반품 접수 (직접 보낼게요)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접수를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 대표 번호로 연락하여 ARS 안내 멘트에 따라 최초 배송 시 송장번호를 입력한 후, 반품은 착불로 접수해주세요.
배송 받은 송장번호를 모르거나 등록된 송장번호가 잘못 기입된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반품 확인 후, 구매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CJ대한통운 1588-1255
우체국 택배 1588-1300
한진택배 1588-0011
롯데택배 1588-2121
로젠택배 1588-9988
- 반품 회수 기간 : 브랜드가 사용하는 지정 택배사에 반품회수 신청일 다음날부터 영업일 기준3일 이내 방문수거
- 반품 회수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택배사에 반품 재접수가 신청되어야 택배 기사님 방문 회수 가능합니다.
- 브랜드 지정 택배사 이외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반품비용은 선불로 지불하고 보내주세요.
- 반품 접수 사항은 MY PAGE > '취소/교환/반품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는 반품 사유 확인 완료 후 진행되고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임의 반품일 경우 처리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