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ECOGRAM 에코그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6

    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 사정으로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1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세요.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 환불이 가능합니다.


    배송 지연이나 실수가 아닌 경우 아래 두 가지 사항을 다시 확인해주세요.

    - 배송 주소, 연락처가 잘못 기입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배송 유의사항에 메모 남긴 '부재 시 보관 장소'를 찾아봐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Join 신규회원 혜택 10%

    Follow Us On Social

  • 고객센터

    1670.2919

    MON-FRI 10:00~17:00 - WEEKEND. HOLIDAY OFF

    E-mail ecogram@plusnp.com

    계좌안내

    하나 2299.1003.644.504

    예금주 : 주식회사 플러스앤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