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
작성자 | ECOGRAM 에코그램 (ip:) |
오배송이 된 경우, MY PAGE > 주문 배송 조회 > 1:1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문의(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로 연락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도록 돕겠습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PAGE >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불량/오배송 교환시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신고사유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
첨부파일 | |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