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작성자 ECOGRAM 에코그램 (ip:)

    오배송이 된 경우, MY PAGE > 주문 배송 조회 > 1:1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문의(카카오톡 > 에코그램 검색)로 연락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도록 돕겠습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PAGE > 나의 쇼핑정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불량/오배송 교환시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Join 신규회원 혜택 10%

    Follow Us On Social

  • 고객센터

    1670.2919

    MON-FRI 10:00~17:00 - WEEKEND. HOLIDAY OFF

    E-mail ecogram@plusnp.com

    계좌안내

    하나 2299.1003.644.504

    예금주 : 주식회사 플러스앤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