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지연, 예약 배송 상품에 대한 배송이 궁금해요
    작성자 ECOGRAM 에코그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

    [배송지연]

    주문 폭주로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 또는 '출고지연'이 발생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서 별도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카카오 알림톡 혹은 SMS로 안내 드립니다.


    [예약배송]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 진행됩니다.

    상품페이지 내 배송일정 기재되어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 상품의 경우 3일 이내 출고 됩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제작으로 인한 출고 예정일 보다 늦어지는 경우

    MY PAGE>주문조회 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Join 신규회원 혜택 10%

    Follow Us On Social

  • 고객센터

    1670.2919

    MON-FRI 10:00~17:00 - WEEKEND. HOLIDAY OFF

    E-mail ecogram@plusnp.com

    계좌안내

    하나 2299.1003.644.504

    예금주 : 주식회사 플러스앤파트너스